|
2015-05-28 16:12
조회: 722
추천: 3
토게에 검벨상향주장을 해도 그닥 의미없는것 같습니다흑간지죠 님이 활카이와 검벨이 상향되는 이유를 올린글이 있는데
신고수 오지네요 문제는 제대로된 반박글조차없고 그냥 신고만 덩그러니 있는 상태라는 겁니다 현재 약캐가 확실한 검벨이 상향되는것이 불편한 유저들이 있는것이 확실하죠 토게는 제가 보기에는 그냥 감정소모하는 곳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제대로된 개편의 중요성을 pr하고 싶다면 차라리 홈페이지에 건의 하는 편이 훨씬 생산적이다고 생각듭니다 흑간지죠님 글잘봤습니다 정리되서 보기 좋네요 다만 님의 설득력 가득한 글을 게재하기에는 토게는 너무 똥통입니다 좋은글을 똥통에 담그지 마시고 좋은 곳을 찾아주시길 빕니다
EXP
8,249
(6%)
/ 9,001
|
뀨뀪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