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30 23:51
조회: 853
추천: 4
짧았지만.. (분양내용 있음)실친들이 다 떠나가니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급 망자타임와서 질렀습니다. ![]() 회생이 불가능한 강화인데요 그냥 조용히 접을까 하다가 안될놈 인증 한번더 하려고요! 하하하하 가기전에 분양 한번 하려구요 ㅎ_ㅎ ![]() ![]() 오롯한 로우 가벼운 하이 선착순. 아침 6시 까지.. 일어나서 우편보낼꺼같아요. 그럼 글올리고 저는 자러가봅니다 ;ㅅ; 그동안 글 몇개 안썻지만 벨게분들은 항상 강화 성공하시고 득많이 하시길 기원하며 1년 4개월의 짧을수도 길수도있는 망전인생을 언인스톨 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EXP
199,538
(58%)
/ 210,001
|



테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