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친들이 다 떠나가니 



친구따라 강남간다고 


급 망자타임와서 질렀습니다. 




회생이 불가능한 강화인데요 

그냥 조용히 접을까 하다가 

안될놈 인증 한번더 하려고요! 하하하하 






가기전에 분양 한번 하려구요 ㅎ_ㅎ 







오롯한 로우 

가벼운 하이 


선착순.


아침 6시 까지.. 

일어나서 우편보낼꺼같아요.

그럼 글올리고 저는 자러가봅니다 ;ㅅ; 





그동안 글 몇개 안썻지만 벨게분들은 항상 강화 성공하시고 

득많이 하시길 기원하며 

1년 4개월의 짧을수도 길수도있는 망전인생을 언인스톨 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