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의무처럼 레이드를 한 판 한 판 돌다가 급 망자타임이 뙇 오더군여..

걍 아무생각없이 장남감 듀소 질렀는데 펑, 예토 펑, 봉힘 나온 걸로 또 만들어서 질렀는데 펑..

또 봉힘나오길래 만들어서 어떻게든 계속 질러보려고 했는데 골드오링에 강룬도 오링이네요 허허

나름 10개월동안이나 거의 망자타임없이 했었는데 이제 떠날때가 온 것 같네요

어차피 골탐때 다 처분하고 접을까 고민 중이긴 했지만 그래도 만ap는 찍고 접고 싶었는데 ㅠㅠ



강화질하다가 결국 강룬오링 때문에 남은 봉힘만 주황인 듀소인데 분양해볼까 합니다

되도록이면 터뜨리고 봉힘으로 건져서 분양하고 싶었는데 안되네요 헤헤..

저거랑 브라하 가슴 봉힘, 경계 발 봉힘에 전승석 주황템 남은거 몇 개 있는데

전부 주말에 분양글 올려서 나눔하도록 할게요

9럼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