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의 필자의 스펙입니다. 무기는 이번에 받은 (말도많고 탈도많은) 10강 표야 레지나무기

 

 

함께해주신 허크님의 스펙입니다. 정심레그소킹에 상한해제까지 다 되어계십니다.

 

 

테이드로는 일던이나 레이드만 몇번해봤고 사념의바다는 단한번도 한적이없어서 제가 직접 노공제연습방을 팠습니다.

 

sp소모량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테이드는 sp소모량이 굉장히 많은 클래스입니다. (고양이아티 적극추천)

 

안중요한게 없겠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게 스피닝슬래쉬였습니다. (꼭 sp감소b랭을 박아줍시다)

 

그리고 제가 잘못해서 그런것도 있긴한데 가장 주력기인 임팩트 슈어샷을 네반한테 쓸기회가 그렇게 많지가 않았습니다.

 

네반이 페이즈 전환할때 상처를 입히지않고 쌩으로쏘거나.. 혹은 도넛장판 패턴때 안으로들어가서 억지로 세발정도만

 

쏘고 빠지는식으로 하였습니다. 더 좋은 타이밍을 찾으시는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아마 제생각엔 임팩트 슈어샷은

 

네트 철거할때나 가장 유용하게 쓰일것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걱정했던 3페이즈에서는 아니나 다를까 (여신님 엉덩이 쫓아가다가) 상처유지가 굉장히 까다로워지더군요.

 

그래서 상처유지는 포기하는쪽으로 하고 그냥 깡스매시랑 sp스킬들 돌렸습니다.

 

10강무기에 고공속도 아니고 최적의 딜사이클을 돌린것도 아닌데 이정도 딜량이 나와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고강무기에 상한해제까지 다되어 계신분이라면 아마 압도적인 딜을 뽑아낼수있지도 않을까 생각되네요.

 

 

요약

 

1. 테이드는 고양이가 좋다

 

2. 스피닝슬래쉬 적극 활용

 

3. 어려운경우엔 찢상유지에 목숨걸지말자

 

4. 임팩트슈어샷 각이 안나오면 그냥 슬랩더킬러를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