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us.battle.net/heroes/en/blog/18278126/developer-insights-a-look-into-the-next-patch-3-18-2015

추가되는 점을 대강 요약하자면...

*실바나스 & 거미 여왕의 무덤 패치는 다음주

*아바투르의 궁극기 1 '최종 진화물'은 궁극기 복귀보다는 전체적인 데미지 상향 예정
*아바투르의 궁극기 2 '흉물'은 영구 지속으로 바뀌고 흉물이 죽을 때 쿨이 돌아가지 않도록 할 예정(아마 흉물을 만들 때부터 쿨을 돌릴건가 봅니다.)
*아바투르에게 약간의 새로운 독성둥지 특성을 추가할 예정

*요즘 유행하는 2힐러 메타를 잘 인식하고 있음. 그에 따라 힐러들이 너무 강하다는 피드백에 맞춰 힐러들을 조정할 예정(예를 들어, 우서의 영원한 헌신을 찍으면 CC기도 안통하는데 적들을 잘 견제하는 것 같은 경우)

*우서의 경우 현재 리워크가 진행중입니다. 더 적은 쿨타임을 가진 다른 치유능력을 보유할 예정이며, 우서의 고유 능력이 시작되면(죽으면) 패치 전처럼 일반 스킬을 쓰지는 못 하게 할 예정입니다. 대신 일반 스킬들 대신 다양한(?) 치유 능력을 사용할 수 있어 죽은 뒤 힐링으로 아군들을 보조할 것입니다

*머키의 경우 저희가 이 문제점을 인지하고 있지만 크게 승률을 올릴만큼의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우선 이번 패치를 통한 버프로 인한 영향을 지켜보고 다음 패치 때 더욱 조정할 예정입니다.

*누더기의 경우 영웅 리그에서 갈고리-잡아먹기 콤보가 너무 강하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쓸개즙 콤보 특성트리를 발견했으며 우선 갈고리는 누더기의 크디 큰 역할 중 하나이므로 지금 상태 그대로 갈 것입니다. 대신 전체적인 모든 데미지 딜링과 탱킹 능력을 줄일 것입니다.

*디아블로의 경우 모든 스킬들과 컨트롤이 반응적으로 이루어지도록 상향에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특성 리워크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바이킹의 '롱보트 급습!'특성은 너무 지나치게 픽되었다고 언급하며 궁극기에 대한 데미지 너프가 있을 거라 언급하였습니다.

저희가 글로벌하게 식탁을 엎은 효과가 있군요 ㅎㅎ

-해당 해석은 의역이라서 틀릴 수 있습니다.
-여왕님!! 제 돈을 가져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