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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5 23: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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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신 영웅들 변경점-노바,발리라![]() 은신 영웅들이 은신 메커니즘과 함께 바뀝니다 노바 고유능력(D) ![]() 20레벨 특성 유령 프로토콜이 고유능력에 추가됩니다 0.5초 은신 유지 은신 상태에서는 이동속도가 기본으로 15% 상승합니다 저격(Q) ![]() 7레벨 특성 저격의 대가가 저격에 추가됩니다 공격력이 영구히 5% 증가, 최대 5번 중첩(25%) 5중첩시 25% 추가되서 50% 저격의 데미지가 기본적으로 감소합니다 (10%? 정확한 값은 없음) 1레벨 특성 ![]() 4레벨 특성-그대로 ![]() 7레벨 특성 ![]() 10레벨-궁극기-그대로 ![]() 13레벨 특성 ![]() 16레벨 특성 ![]() 20레벨 특성 ![]() 발리라 고유능력(D) ![]()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은신 후 3초가 지나면, 은신 기술(QWE)의 사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비열한 습격(은신+W) ![]() 적을 0.75초동안 기절시키고, 2초간 실명시킵니다 1레벨 특성 ![]() 4레벨 특성-그대로 ![]() 7레벨 특성 ![]() 10레벨-궁극기-그대로 ![]() 13레벨 특성 ![]() 16레벨 특성-그대로 ![]() 20레벨 특성 ![]() 사무로와 제라툴 번역은 이미지 개수제한으로 못만듬 번역오류 있으면 댓글로 지적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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