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2천판 넘게 하면서 사사게에 글 처음 써보네요.

게임 하면서 욕설이나 비매너, 잠수 많이 봐왔지만 진짜 이런 사람들 처음이라 사사게에 글까지 써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당한 일은 4인 파티가 저 혼자를 괴롭히는 상황이네요.

 

 

1. 군대식 갈굼파티의 등장

 

 

여기에서 저는 우측에 있는 진명( 우서 ) 이고

나머지 네분, Kbum, Police, 천사, 겟춰크레용 이 넷이 파티였습니다.

상대팀원들은 다섯분이 파티였고요.

 

2. 게임과 전혀 연관없는 잡담

 

히오스하면서 4인 파티야 많이 봐왔으니 처음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

 

시작과 동시에 게임과 상관없는 컴퓨터 부품 구매 내용을 동맹챗으로 떠들어댔습니다. 시작후 3분동안 계속 신나게

그 이야기만 하길래 반 장난삼아 하오체( 우서 말투 )로 저렇게 말했더니 욕질하면서 번호를 까랍니다.

 

아니 뭐 물론 히오스에서 게임 이야기만 해야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시작후 3분이 넘도록 계속 다른 이야기만 하는건

좀 아니다 싶은데요....

 

처음에 저소리 들었을때는 '농담인데 기분 나빴나...그래도 좀 말이 심하긴 한데'라고 생각하면서 넘어갔습니다.

 

 

3. 최대한 노력을 했는데 돌아오는 것은 욕질

 

그 다음에 게임 시작한지 6분 가량 되었을때 저는 갱킹을 당해서 적 팀원들에게 몰매맞고 있었는데, 같이 있던 해머는

도와주지도 않고 내빼버리고 저 혼자 힐에 스턴에 도주에 할수있는거 다 하고나서 버티다가 결국 죽었습니다.

 

죽고 나니 또 욕설이 쏟아집니다. 여러번 죽은 것도 아니고 처음 죽었는데 바로 욕 퍼붓더군요.

 

 

삽질해서 죽은 것도 아니고 갱 당해서 쓸수 있는 스킬 다 쓰고 발악하다가 죽은건데 욕은 솔직히 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뭐 그것도 그러려니 했습니다.

 

 

4. 힐 못했다고 현피 협박

 

 

그러다가 여기서 처음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디아블로와 노바가 앞에서 싸우고 있었고 저는 뒤쪽에서 힐할 타이밍 보고있었는데

둘 다 힐할 새도 없이 죽어버리고는 뒤에 있던 저를 욕하기 시작합니다.

병신이라고 매도하더니 그 다음에는 번호를 까라고 계속 요구해왔습니다.

 

번호는 왜요? 전화했는데 여자면 같이 자자고 하시게요?

님들 인성을 보면 그러고도 남을 분들 같네요.

힐을 한게 제 번호까지 까면서 욕처먹을 짓인지 모르겠네요.

 

 

5. 정원공포 니가 왜 타?

 

 

 

지고있었지만 어쨌든 대충 좋게좋게 씨앗 100개는 먹었습니다. 씨앗 100개 되자마자 팀원들 둘이 바로 귀환타는데, 저도

귀환탔더니 타지도 않았는데 가만 있던 태사다르가 다짜고짜 니가 왜 타냐며 반말로 응수했습니다.

 

아니 뭐 모르는 사람이 공포 타는게 그렇게 싫으세요? 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오는 기분이었는데

그래도 '그래...나 보고 한 말이 아닐수도 있지'라고 생각하면서 넘어갔습니다.

 

뭐 스샷은 여기까지만 찍겠는데 게임 끝날때까지 레오릭과 노바는 저를 향해서 욕설을 그치지를 않더군요.

마치 군대에서 이등병 대하듯이, 자기들이 뭐라도 되는것마냥 스테레오 사운드로 계속 여러명이서 욕설을 퍼붓더라고요.

제가 게임을 잘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천판 넘게 한 만큼 쌩초보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되고, 해당 게임에서 그렇게

욕먹을 정도로 심하게 못하지도 않았다고 생각되는데 왜 제가 이렇게까지 욕을 들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긴글 보기 짜증나 하시는 분들을 위한 요약글을 올리자면

 

한줄 요약

 

1. (5인파티) vs (4인파티 and 본인) 로 빠대를 함

2. 시작후 3분이 넘도록 게임과 상관없는 컴퓨터 구매 관련 내용 잡담을 함.

3. 본인이 그만하라고 하자 욕설과 함께 번호까라고 함.

4. 본인이 갱 당해서 죽자 병신이라고 매도하며 여러명이서 돌아가며 욕함. ( 군대갈굼? )

5. 레오릭과 노바, 힐할새도 없이 죽어버리고선 힐안줬다고 또 병신이라고 매도하며 번호까라고 함.

6. 정원공포 나와서 귀환하자 니가 왜 타냐며 반말로 말함. ( 다만 이부분은 본인에게 한 말이 아닐수 있음. )

7. 이후 끝날때까지 욕설 계속함 ( 무한 반복 )

 

저 네분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신고까진 바라지도 않는데 빠대에서 만나시는 분들이라면 주의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