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히오스 인벤에 글쓰는건 처음인것 같네요

제 아이디는 인생이구요

자기전에 오랜만에 빠대 한판 돌리고 자려고 겜 들어갔더니 고의트롤 만나고 분노해서 글을 쓰네요





내용부터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jmc qepi 두분이서 아바 제라툴 듀오였는데 jmc님이 아바로 특성도 안찍고 우리 알타머리에 모자 씌우시고 게임을 아예 안하시더라구요. 
처음엔 몰랐는데 겜 중반에 보니 특성이 안찍혀있어서 그때 알았습니다 ㅎㅎ; 리플로 다시보니 확실하더군요

사실 저런 트롤은 본캐하던 부캐하던 삼천판 가까이 하면서 몇번 봐온 트롤이라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수도 있지만 아실만한 분이 아바로 모자만 씌우고 자리비움하고 특성안찍고 뉴비인척 코스프레 하시니 솔직히 역겨워서 그냥 넘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겜하면서 못할수는 있어요. 못해서 아바로 경치를 못먹는다는지 특성 이상하게 간다던지 이런건 다 이해할수 있고 입으로만 욕하지 채팅으로는 욕 거의 안합니다.

같이 듀오하신 제라툴님도 엄청난 데스와 이해안가는 플레이를 하셨지만 그럴수도 있지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3등급에 제라툴 600판 넘게 하셨던데 리플 보시면 아시겠지만 납득이 잘 안되는...)

근데 겜 하실만큼 하신분이고 한국 24위시면 엄청나신 분이신데 빠대와서 저런 모습을 보이니 평소같으면 겜 내에서 신고만 누르고 넘어갈 일을 굳이 게시판에 스샷과 리플까지 첨부해봅니다.

ps. 솔직히 내가 영리에서 빡겜하고 잘나가는데 빠대니까 뭐 대충하고 뭐 트롤좀하고 뭐 겜좀 안한다고 대수냐 하겠지만 요새 하루 한두판도 잘 안하는 사람 입장에선 이런식으로 겜 지면 기분 엄청 잡치고 짜증납니다.
하긴 이 글써도 보고 '왠 ㅄ이 트집이야'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