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원거리 암살자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1408 (+4%)

3123

생명력 재생량

2.82 (+4%)

5.93

마나

500 (+10)

690

마나 재생량

3 (+0.0976)

4.86

공격력

91 (+4%)

247

공격 사거리

6.5

6.5

공격 속도

1.0

1.0


고유 능력 : 대장갑 탄환&영구 은신

대장갑 탄환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력이 150% 증가하지만, 공격 속도가 비례해 감소 합니다.

활성화 및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지속 효과: 3초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Q : 저격

처음 적중한 적에게 308(레벨당+5%)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하며,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논타겟팅 기술


W : EMP 탄환

해당 탄환이 폭발하며 대상과 함께 중심으로 주위 적들에게 155(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첫 적중 대상으로 한 영웅은 2초동안 기술위력이 25%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보호막에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타겟팅 기술


E : 홀로그램 분신

5초 동안 기본 공격력의 15%만큼 피해를 주는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 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으며,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최대 2회 충전 가능하며, 사용 후 3초의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마나 60

충전 대기시간 20초 / 논타겟팅 기술


특성

1단계: 레벨 1

장거리 사격

능력 강화 (W)

EMP 탄환의 사거리가 30% 증가하고, EMP 탄환을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가 2 증가합니다.


급속 투영

능력 강화 (E)

홀로그램 분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마나 소모량이 30% 감소합니다.


일발 장전

능력 강화 (고유능력)

구조물을 제외한 대장갑 탄환에 적중당한 대상은 3초동안 물리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2단계 : 레벨 4

완벽한 한 발

능력 강화 (Q)

!퀘스트: 저격에 처음 적중한 대상이 영웅이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0%로 증가합니다.

!보상: 저격에 처음 적중한 대상이 영웅일 때 마다 저격의 공격력이 영구히 3 증가합니다.

실수 만회

능력 강화 (Q)

저격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적중하거나 적중당한 대상이 없다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마비 사격

능력 강화 (W)

EMP 탄환의 첫 적중당한 대상이 2초동안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25% 감소합니다.



3단계 : 레벨 7

안정적인 홀로그램

능력 강화 (E)

홀로그램 분신 시전 사거리와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아폴로 전투복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영구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며, 은신 지속 시간 동안 이동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온 역장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영구 은신 지속 시간 동안 초마다 최대 생명력과 마나를 1% 만큼 회복하며, 

은신 상태이거나 은신에서 벗어난 후 2초동안 방어력이 15 증가합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삼연발 사격

대상 영웅을 조준한 후, 

3발의 탄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영웅이나 구조물에 각각 387(레벨당+5%)의 피해를 줍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타겟팅 기술


R : 정밀 타격

1.5초 후, 일정 지역 안 모든 적에게 471(레벨당+5%)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논타겟팅 기술



5단계 : 레벨 13


사이오닉 효율

능력 강화 (Q)

저격의 사거리가 15% 증가하며, 3초동안 적중 대상이 받는 치유량을 50% 감소시킵니다.



마력 제어

능력 강화 (W)

EMP 탄환 기술위력 감소 효과가 25%에서 50%로 증가하며, 폭발할 때 적 영웅의 마나를 50 제거합니다.



암살자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생명력이 50% 미만인 적 영웅에게 노바가 주는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대장갑 탄환의 공격력 증가량이 250%로 증가합니다. 공격속도가 비례하여 감소합니다.


6단계 : 레벨 16

저격수

능력 강화 (Q)

저격에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4%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저격 적중 대상이 돌격병 및 투석기일 경우 즉시 처치하며, 용병 및 괴물에게 1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충분한 탄환

능력 강화 (W)

EMP 탄환을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게 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폭주

능력 강화 (E)

홀로그램 분신 사용 시 분신을 자신의 위치에 추가로 하나 더 소환하지만, 충전횟수가 1회로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홀로그램 분신의 기본 공격력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과충전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사용 시 일반 기술 중 자신이 선택해놓은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과충전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 기술은 마나 소모량이 2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7단계 : 레벨 20

빠른 재장전 

능력 강화 (R)

삼연발 사격에 필요한 정신 집중과 총 소요되는 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정밀 폭격

능력 강화 (R)

정밀 타격을 2회까지 충전할 수 있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합니다.

두번째 정밀 타격을 사용할 때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집중 공격

능력 강화 (Q)

궁극기를 사용하면 1초 후, 홀로그램 분신이 궁극기를 따라 사용하여 피해를 줍니다.


비밀 작전

능력 강화 (E)

공격을 하거나 피해를 받아도 은신이 바로 풀리지 않으며, 1초동안 은신유지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7레벨의 모든 특성을 획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