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원거리 암살자 조작 난이도: 어려움 |
구분 |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719 (+4%) | 3621 |
생명력 재생량 | 3.58 (+4%) | 7.54 |
마나 | 500 (+10)
| 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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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재생량 | 3.0 (+ 0.0976)
| 4.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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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공격력 | 92 (+4%)
| 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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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사거리 | 1.25 | 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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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속도 | 2.0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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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바샤는 디아블로4의 주 직업 도적을 맡는 주인공입니다.
카바샤는 절도는 물론 살인 등 각종 범죄를 저지르며 자기가 죽인 자들의 귀를 잘라 모읍니다.
그녀는 총 2가지의 무기를 사용 하며 전투 도중 무기를 교체해 2가지 스타일을 오갈 수 있습니다.
일반 공격에 큰 비중을 두고 있으며, 질주를 통한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와 함께
타고난 기동성과 더불어 상황에 따라 근접 공격 또는 원거리 공격을 해야할 것입니다.
고유 능력: 무기 교체: 단검&활
| 공격 사거리가 근접 형태가 되며, 활 형태의 이로운 효과가 제거 됩니다. 단검을 사용하는 동안 공격 속도가 60% 증가 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 합니다. 일반 공격력 : 92(레벨당+4%) 공격 사거리: 1.25 공격 속도: 2.0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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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격 사거리가 원거리 형태가 되며, 단검 형태의 이로운 효과가 제거 됩니다. 활을 사용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이 40% 증가 하고, 시야 반경이 25% 증가 합니다. 일반 공격력 : 128(레벨당+4%) 공격 사거리: 5.5 공격 속도: 1.25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
Q : 화살비
| 전방을 향해 화살비를 쏟아부어 적중한 적들에게 128(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한 명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감소 하고, 5의 마나를 회복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 이 기술을 사용 하면 활의 무기로 교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마나 30 / 논타겟팅 기술 |
W : 약점 공격
| 대상에게 도약 하여 92(레벨당+4%)의 피해를 주고, 표적 시간 동안 모습을 드러나게 합니다. 표적이 남겨진 대상은 카바샤에게 받는 피해가 25% 증가 하며, 이동 속도가 10% 감소 합니다. 표적은 3초 동안 지속 되며, 카바샤에게 피해를 받을 때 마다 표적 지속 시간이 갱신 됩니다.
※ 이 기술을 사용 하면 단검의 무기로 교체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마나 50 / 사용 효과 기술 |
E : 질주
| 짧은 거리를 빠르게 돌진 하면서, 모든 일반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마나 80 / 논타겟팅 기술 |
특성
1단계: 레벨 1
| 무자비 | 능력 강화 (Q) |
!퀘스트: 화살비가 적 영웅에게 20회 적중 해야 합니다. !보상: 화살비가 구조물을 제외한 생명력이 50% 미만인 적에게 50%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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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에 달군 검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단검 형태일 때의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1%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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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타는 올가미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올가미 덫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을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이 덫에 적중한 대상은 3초에 걸쳐 180(레벨당+4%)의 피해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2단계 : 레벨 4
| 폭풍의 비 | 능력 강화 (Q) |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적중했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세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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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속성 부여 : 독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단검 형태의 일반 공격이 3초에 걸쳐 48(레벨당+4%)의 추가 피해를 주며, 추가 피해로 준 피해의 100% 만큼 생명력을 회복 합니다. 최대 3회 중첩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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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속성 부여 : 얼음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활 형태의 일반 공격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10% 느려지게 합니다. 지속 효과: 활 형태의 일반 공격 사거리가 0.5 증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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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 : 레벨 7
| 어둠의 힘 | 능력 강화 (W) |
사거리가 20% 증가 하고, 표적이 남겨진 대상에게 준 피해의 50% 만큼 생명력을 회복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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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수 | 능력 강화 (E) |
기절, 침묵, 이동 불가 상태가 되면 즉시 그 효과를 제거 하고 질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이 효과는 30초에 한 번만 발동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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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발 공격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활 형태로 일반 공격 시 추가로 주위 모든 적들에게 50%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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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치명적인 파쇄
|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연계 점수 1점을 획득 하여, 최대 3점까지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주위 적들에게 207(레벨당+4%)의 피해를 주고, 소모한 연계 점수당 피해량이 50% 증가 합니다. 연계 점수는 10초 동안 유지 되며,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지속 시간이 갱신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마나 50 / 사용 효과 기술 |
R : 어둠의 영역
| 대상 적 영웅을 어둠의 영역으로 부르며, 자신 또한 어둠의 영역으로 이동 합니다. 어둠의 영역에서는 그 누구도 방해할 수 없으며, 해당 영역에서도 서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해당 영역에서 카바샤의 방어력이 25 증가 하고, 대상의 방어력은 25 감소 합니다. 5초 후 카바샤와 적 영웅은 원래 있었던 위치로 되돌아 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마나 60 / 타겟팅 기술 |
5단계 : 레벨 13
| 흡혈 화살 | 능력 강화 (Q) |
화살비에 적중한 적 한 명당 최대 생명력의 0.5%를 회복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 하면 한 명당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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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의 표식 | 능력 강화 (W) |
표적이 남겨진 대상의 방어력과 상관 없이 피해를 주며, 표적 지속 시간이 2초 증가 합니다. 지속 효과: 약점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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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난도질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줄 때 마다 공격 속도가 10% 증가해, 최대 50% 증가합니다. 3초 동안 지속 되며, 단검 형태가 취소 되면 이 효과가 제거 됩니다. |
6단계 : 레벨 16
| 장거리 사격 | 능력 강화 (Q) |
화살비가 적 영웅에게 적중 하면 5초 이내 다음 활의 일반 공격과 화살비의 공격력이 25% 증가 합니다.
지속 효과: 화살비의 사거리가 25% 증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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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명적인 일격 | 능력 강화 (W) |
표적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0.5초 동안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최대 3회 적용 됩니다. 단검으로 같은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3번째 일반 공격이 0.25초 동안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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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자 걸음 | 능력 강화 (E) |
질주를 사용 하면 2초 동안 방어력이 30 증가 하고, 이동 속도가 30% 증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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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단계 : 레벨 20
| 암살 | 능력 강화 (R) |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즉시 연계 점수 3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연계 점수 1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 독안개 | 능력 강화 (R) |
어둠의 영역 지속 시간 동안과 만료 후 10초 동안 대상의 생명력과 마나를 초마다 4% 감소 시킵니다. 지속 효과: 카바샤의 모든 공격이 적 영웅의 마나를 최대 마나의 2% 만큼 감소 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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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갈갈이 찌르기 | 능력 강화 (E) |
질주를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질주를 사용할 때 경로 내 적들에게 146(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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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응징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활 형태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할 때 마다 화살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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