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을 짜야하는 난투입니다. 
보상은 불사조의 해 카드팩 1개입니다. 

원래 이벤트 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간식 뒷면이 없는 유저는 첫플레이시 간식 뒷면을 받아야 하지만 현재는 전부 불사조의 해 팩을 줍니다.




직업을 고르고 자신이 가진 카드로 덱을 구성합니다. 야생전 카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턴이 시작될 때 자신의 전장에 선물 상자가 없으면 자동으로 겨울 맞이 축제 선물 상자가 놓여집니다.





선물 상자를 부수면 '훔친 겨울맞이 축제 선물' 이라는 주문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축제 선물을 사용하면 직업 카드나 단단한 눈송이를 발견하는데, 이때 발견한 카드는 비용이 무려 5나 감소하기 때문에 선물 상자를 많이 부술수록 매우 유리해집니다. 

발견하는 직업 카드는 선물 상자가 놓였던 필드의 주인의 직업을 따라갑니다. 예를 들어 내가 흑마법사고 상대가 마법사면 내 필드의 상자를 부숴서 나오는 축제 선물은 흑마법사 카드를 발견하며 상대 필드의 상자를 부숴서 나오는 축제 선물은 마법사 카드를 발견할 수 있죠.





AAEBAf0GBJMBl8sC/eoCg6AEDc4G4boC58EC+NACvdMCieIC3IYDiJ0DnakD1s4D1+0DnaAE+LUEAA==

이런식으로 상대와 자신의 선물 상자를 쉽게 부술 수 있는 카드를 넣어서 덱을 구성하는게 좋습니다. 자신의 카드 사정에 맞게 덱을 짜면 되죠. 특급 카드나 야생 카드가 부족하면 그에 맞게 다른 처치카드/딜 카드/광역기를 넣으면 됩니다. 되도록 저코스트로 짜세요.

추천 직업은 아군과 적군 처치 카드가 많은 흑마법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