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마다, 아니면 공용특성이 생겨서

부가적으로 영웅능력을 추가한다든지..

특성의 예를 들어서 말하자면..

 

"마나 3 이하인 하수인 소환시 체력 1만큼 증가"

 

"마나 5 이상의 카드를 낼때마다 자신의 무작위 소환수 공격력 1만큼 증가"

 

"자신의 영웅능력의 마나소비량 1만큼 감소"

 

"마나 5 이상의 주문 사용시 그 턴에만 사용가능한 마나수정 1개 추가"

 

"마나 8 이상의 카드 사용시 그 다음 주문의 주문피해량 2만큼 증가 or 캐릭터의 생명력 2 만큼 회복"

 

"자신의 직업카드 사용시 영웅의 생명력 1만큼 회복"

 

"마나 6 이상의 카드 사용시 무기내구력 1만큼 회복"

 

"마나 1 이하의 주문카드 사용시 영웅능력의 마나소비량 1만큼 감소"

 

"상대방 필드에 하수인 4마리 이상 있는 턴에 턴 드로우 1장 증가"

 

"상대방 필드에 도발 하수인이 있는 턴에 내 무작위 하수인에게 공격력 1만큼 부여"

 

"상대방 필드에 돌진 하수인이 있는 턴에 내 무작위 하수인에게 체력 1만큼 부여"

 

"상대방 필드에 전설 하수인이 있는 턴에 내 핸드에 있는 전설 하수인 카드의 마나소비량 1만큼 감소"

 

뭐 대충 생각 나는대로 적었는데....

 

만약 생긴다면 머리좀 엄청 굴려야될 것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