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곰팡이 = 100% 픽
3. 이 카드가 그렇게 사기라서 삭제되는 운명이라면서요.. 이런 공인된 사기카드를 안집으면 실례겠죠..
말도 안되는게 저분이 카드 4장을 전부 다 들고갔거든요.. 근데 그 카드가 관객하고 노스랜드하고 하늘빛비룡임.. 뭐 저런 열등한 플레이어하고 매칭시킴? 저런 상대하고는 해서 이겨도 기분 더러운데..
아무튼 이번 확장팩 후론 투기장 도전 안해야지.. 저런 열등한 유저들이랑 더이상 못해먹겠음..
저러니까 누구는 평균 7승 8승을하고 그러는거지.. 뭐 저런 카드 집는건 쟤 마음인데 저딴 유저를 11승에 올려준다는게 너무 빡치네요.. 좀 이기든 지든 정정당당한 게임을 해서 져야지.. 투기장 승수제도가 문제임.. 그냥 ELO식으로 만들어야함.. 어제 투기장 랭킹 유저들 보니까 죄다 못하는 유저들 일색이던데 얼마나 다른 더 못하는 유저들이 대줬으면 그렇게됨?
아래 계신 백현님도 제가 한번 만났음.. 마법사하시던데 제가 볼때는 덱 카드들 약점이 많이 보이던데, 의외로 잘 이기시네요.. 똥덱을 받으면 약점이 있는 덱을 구성하는건 어쩔 수 없는거니 인정할수있는 범위임..
rabi 이분도 도적으로 하는거 제가 만났는데 이분은 카드들 집은것이 약점이 진짜 없었음.. 물론 한판밖에 못만나 봐서 그렇게까진 잘 모르겠네요..
제 대전기록 이참에 좀 살펴보니 pal 이분이 도적으로 저한테 엄청 많이 져주셨는데 설마 이분까지 랭킹에 드시진 않았겠죠..
takekeke 이분은 볼떄마다 마법사시네.. 집은 카드들 보면 약점이 있는 카드들이지만, 그래도 픽에서 철학이 보이네요.. 차라리 이런게 나음..
nagare 이분은 도적 위주로 만났는데. 픽한 카드들 약점 투성이에 멀리건도 엉망임.. 이런 유저들도 많이 하면 랭킹에 든다니 이런 게임이 어디있음..
zeal 이분은 꽤 많이 만난듯 하는데, 픽한 카드들하고 플레이 보니 진짜 너무 심각하게 못하네요.. 이런 유저가 랭킹에 든다니 아시아 투기장러의 자존심이 무너지네요.. 한국분도 아니신거 같은데 본래 서버에서 하시면 안될까 싶네요.. 하긴 여기 적힌분들이 보기는 보겠음?..
흠.. 아무튼 전 이번 투기장 랭킹 끝나면 최소 몇개월은 하스스톤 안할거 같으니 이번달이 작별이겠네요.. 대충 가기전에 공략글 다 쓰고 가야징..
앗 그리고 이 흑마 12승으로 대난투 시즌도 전 직업 12승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