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4600k 에 3060ti 쓰고 있습니다
렘은 ddr4 32기가입니다
cpu를 바꿀려면 렘 보드 다 바꿔야할거같아서 그래픽만 올릴려고하는데 5070 괜찮을까요?
괜찮아서 바꾸면 체감이 얼마나 있을까요?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