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글의 결론!

 

1.첫째

 

린2는 사냥보다 전투가 훨씬 재미있는 게임이다.

노가다 사냥이 재미있어서 게임하는 유저는 거의 없다는 말이다.

리그오브 레전드라는 게임을 보면 한타싸움의 재미가 엄청나다.

장르야 다르지만 린2의 전투역시 타 게임전투보다 스피드하고 재미있는 요소가 많이 있는 것이 장점이다.

캐릭 밸런스가 안맞아서 유저들이 욕을하고 해도...만렙이 쉬우면 욕도 안한다.

좋은 캐릭 만렙으로 또 키우면 되고 안좋은 캐릭으로 잘하는 사람보면 멋지게도 느껴진다.

문제는 렙업이 힘드니깐 어렵게 키운캐릭 다른직업보다 불리하면 욕하는것이다.

신규유저나 복귀유저도 만렙을 빨리찍어야 템사냥을 위한 레이드나 앵벌이, 쟁 등등

기존 유저와의 융합이 잘 이뤄질수 있다고 생각하며 만렙이 게임의 시작이 되는 게임이 되야한다.

 

올림, 공성전, 일반 필드에서의 쟁, 파티사냥 등등...

노가다렙업 고수가 왕이되는 게임은 오토와 작업장이 판을친다. 

게임의 센스나 노하우, 스킬활용, 팀웍등의 손맛과 실력위주의 게임으로 혈원을 뭉치게 하고..

더욱 강한 아이템과 조직력을 얻기위한 끝없는 노력을 하게 만드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

 

2.둘째

 

린2는 타 게임보다 캐릭터가 잘생기고 이쁘다.(특히나 타 게임 오크보다 린2 오크는 예술)

여성유저들의 경우 이쁘게 또는 귀엽게 꾸미는 재미도 한몫 단단히 했다고 본다.

다양한 머리스타일이나 얼굴모양은 필수적으로 업데이트 해야되며..

온동네 만렙들이 전부 개성없는 빨갱이가 되어 아이디오스 입고 뛰어다니는건 이제그만!!

만렙을 빨리주고 만렙템의 다양성을 가지고 유저의 성향이나 개성에 맞게 능력치나 외모등을 꾸밀수 있도록 해야한다.

예를들어 A급 아이템의 마제로브셋과 다크로브셋등등 더욱 많은 동급템들로 직업이나 서로의 스타일에 맞는 셋팅을

가능하게 해야한다. 최근 참 무성의하게 보인 린2의 단점이라면...똑같이 생긴 방어구 들고가서 공격형인지 방어형인지

결정해서 입어야하고 착용 모습이 똑같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