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이 문의로 바뀌고 

문의를 하면 보통 하루를 기다려야 하는데요

물어보는 의도와 전혀 다른 대답이 너무 자주옵니다.(예전 하루 5번의 진정문의 처럼)

그럼 또 다시 질문을 해야하고 또 하루를 허비하지요.

질문을 제데로 파악하지 못하고 오는 답변에 하루를 더 허비는것도 있지만

더 큰 문제는 이 문제를 직시하지 못하고

동문서답이 일수인 진정 문의가 전혀 개선되고 있지 않는다는게 더 문제가 큽니다.

답변이 빠른 인스턴트 진정도 아니고 하루의 기간을 걸쳐 파악하고 오는 답변이 그전과 전혀 다를것이 없네요

답변을 기다리는 시간만 더 늘어났다는 점만 빼고는요.

이 점은 반드시 직원교육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게임마스터 라는 직함에 어울리게 게임에 대한 파악이 전혀 안되는 사람을 계속 고용해선 안되겠지요.

소통이라는것을 너무 멀리서 찾지마시고 가장먼저 고객에게 와닿는 진정&문의 서비스부터

개선해야 되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