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 섬 마을은 군주와 마법사가 처음 시작하는 곳으로, 허수아비 존을 통해 1~5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는 초보자 전용 거점입니다. 




게임정보는 NCER, NCER에서 알려드리는 리니지 클래식 게임소식 입니다.
 
이 답변은 AI가 생성한 정보입니다.
실제 게임 내용과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정보는 반드시 공식 채널에서 확인해주세요.


작성 기준일 : 2026.02.07



<마을>
물품을 판매하는 상점과 시장, 아이템을 맡길 수 있는 창고 등 다양한 시설이 모여 있는 곳 
이곳에 있는 NPC들은 퀘스트를 주거나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어 주기도 한다. 또한 일부 마을에서는 전투 이외의 색다른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혈맹에 가입한 경우에는 아지트를 구입하여 다른 혈맹원과 같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말하는 섬 마을
말하는 섬 마을은 군주와 마법사가 처음 시작하는 곳으로, 허수아비 존을 통해 1~5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는 초보자 전용 거점이다. 
 
마을 2시 방향의 잡화상 NPC 판도라를 통해 기본적인 물약과 주문서, 장비들을 구입할 수 있다. 말하는 섬 마을은 켄트성 세율이 적용되며, 말하는 섬 던전과 필드 사냥 후 귀환 거점 역할을 한다. 
 
선착장은 아덴 본토로 이동할 수 있어 말하는 섬에서 가장 활기를 띄는 곳에 속한다.
 
선착장, 콜로세움(무한대전), 펫 관리소, 게렝의 집, 허수아비 존, 북섬 사냥터, 말하는 섬 던전 입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초보 유저가 성장과 전투, 거래, 이동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상징적인 시작 마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