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24
조회: 708
추천: 0
이번 국왕이벤에서성장귀걸이 50박스. 성장반지 50반지 .몰빵했는데요.
축6성장귀걸 1개만들고. 4 성장반지 2개 떠서 나중에 반지는 보호줌서로 5짜리 두개 만들건데. 나름 잘 뜬건가요?
EXP
25,650
(72%)
/ 26,201
|
오타케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