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본캐 91렙을 찍고 리세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4캐릭은 85리세를 하고 1캐릭 88 암기가 4영스짜리가 있어서 90레벨 리세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악세 복구 때문에 축6지룡이 터진 상태인데요

1. 암기가 현재 280프로 정도 경획에 3구가 안돌아가는 상황이라 축6지룡을 암기에 복구를 할지

2. 본캐에 복구해서 월드는 오만 8층, 라바 막방을 돌면서 90리세를 2구에서 진행할지

이 두가지 옵션이 상당히 고민되는 바입니다.
리세 캐릭들은 근뎀 190정도(85리세는 250프로, 암기는 지룡 복구 300프로 나올거 같구)
본캐는 근뎀 230 경획 370프로 정도 나오는 상황인데요
어떤 옵션이 좀 더 효율적일지 형님들 의견을 묻사옵니다.

도와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