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55
조회: 407
추천: 1
태블릿 추천좀요레노바 Y700 2세대 사용중입니다
검은사막모바일 하다 넘어왔는데 린엠보다 휠씬 그래픽 좋은데도 렉 거의 없는데 개똥망 그래픽 린엠 이건 팅길까봐 겁나서 특히 탐험창 열기, 제작창열기, 마을 상인들 클릭하기 등등 죄다 버벅 거리는데 추천 좀 부탁드려요 PC는 집에 없습니다. 오로지 태블릿~~ 예전엔 린엠 버벅거리거나 팅기는거 이러지 않았는거 같은데요ㅋ
EXP
5,001
(50%)
/ 5,201
|
문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