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바 Y700 2세대 사용중입니다
검은사막모바일 하다 넘어왔는데
린엠보다 휠씬 그래픽 좋은데도 렉 거의 없는데
개똥망 그래픽 린엠 이건 팅길까봐 겁나서
특히 탐험창 열기, 제작창열기, 마을 상인들 클릭하기
등등 죄다 버벅 거리는데
추천 좀 부탁드려요
PC는 집에 없습니다. 오로지 태블릿~~

예전엔 린엠 버벅거리거나 팅기는거 이러지 않았는거
같은데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