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07
조회: 406
추천: 2
뭐 클릭할때마다 프리징 걸리는거 개짜증나네 진짜어지간한 최신초고사양 pc방 씹어먹는 컴인데
창고나 npc 클릭 할때마다 프리징 걸리는거 진짜 짜증나서 돌아버리겠네 이새기들은 패키지 처팔고 돈 그렇게 벌어가지고 기본적인거조차 조치안하는거 사람새긴가 싶다 진심 사람들이 렉관련해서 얘기한게 언젠인데 ㅈㄴ 나태하게 일하네 ㅅㅂ 새기들이 리부트팔이 패키지팔이 연구할 에너지 조금만써도 이지랄은 안하겠다 개 역겹네 진짜 기본적인건 해놓고 장사질해라 호로새기들아 시대가 어느시댄데 개쌍팔년도 게임 운영하면서 이따위로 하냐 거의최고사양 스팀 게임 260hz 멀티로해도 부드러운데 진짜 개 병신같은 쌍팔년도 그래픽게임하면서 ㅇㅈㄹ 하니 ㅈㄴ 빡치네 진짜 등신같은 버러지새기들
EXP
63,735
(34%)
/ 67,001
|
운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