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m 구섭 계정을 사고 시작할려하는데 

뇌신 신화각성변신 91랩 신화인형 전설성물 컬렉37%

근뎀 275 방어 295정도인데

이정도 케릭사서 무과금할생각이었는데

이케릭을 사면 무과금으로서 할수있는 스펙업은 사실상끝났다고하던데 맞나요?

전 이정도 케릭이면 폐지?정도 주워서 소소하게 사냥만하면서 컬렉션 채우는 재미로 할려고햇는데 

돈안쓰면 스펙업안되는 수준이라고 ai가 그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