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52
조회: 346
추천: 2
퇴근하고 샤워하고 치킨 시켜놓고 대기하면서 인사이드 기다리는데 설레네요.크리스마스 당일보다 크리스마스이브가 더 좋듯이
인사이드 보다 시작하기 전 기다리는 설레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행복이 뭐 별거 있나요 이런 소소한 일상도 제게는 크나큰 행복입니다.
EXP
620
(20%)
/ 701
|
신성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