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24
조회: 919
추천: 0
악세 하루에 하나씩 주는거 아데나로 사게 해서기존 구섭 유저들은 불만인건가 결국 손해보는건 하나 없는데
그냥 그림발록유저들 아니꼬운거지.....ㅋㅋㅋㅋㅋ 나도 구섭 유저고 이동악세 10개 가량 되는데 그닥 불만 없는데 아데나로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져서 좋은데 ㅎㅎㅎㅎ 그림 발록 구섭하고 합쳐져 봐야 뭐 틀려질게 있나.
EXP
17,972
(88%)
/ 18,201
|
부레옥잠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