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도 다 보상했잖아? 씨발럼들아
거래안되는 귀속다이아로 지금껏 악세에 쓴 다이아 처내놔
애초에 땡전한푼안쓰고 악세만드는섭이랑 돈처발라가면서
악세 만드는 섭이랑 통합각 보는거 부터가 역겹네
애초에 그림발록이 악세에 돈못쓰는 그지들 하라고 만든서버아님?
오픈부터 악세에 쓴돈이 지금 내 캐릭값보다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