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를 하자면 오늘 이전 악세 결제 하신 형들은 결제한 영수증 및 내역 캡쳐떠서 일단 보관 ㄱㄱ

이번 이슈관련해서 겜사로 이메일 질문 ㄱㄱ 

귀찮으신분들은 아래내용 복붙

본인은 최근까지 해당 아이템을 현금성 재화로 구매하여 이용해 왔습니다.

그러나 귀사는 최근 공지를 통해 00 서버에서는 유료로 판매되던 핵심 아이템을, 그림리퍼, 발록 서버 통합 이후 인게임 무료 재화(코인 등)로 변경하겠다는 어투로 발표했습니다.

이는 귀사가 유료 판매를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는 이미 가치 폭락(무료화)을 결정해 두고도, 이를 소비자에게 고의로 은폐하여 결제를 유도한 ‘기만적 표시·광고’(표시광고법 제3조) 및 ‘소비자 유인행위’(전자상거래법 제21조)에 해당한다 생각되며 

귀사의 약관 제11조(회사의 의무)에 명시된 '신의성실 의무'를 정면으로 위반하여 유저에게 일방적인 재산적 손해를 입힌바, 이에 대한 명확한 회사 측의 입장과 소명을 요구합니다.



위내용 복붙해서 메일로 일단 보내두셈.. 그냥 되든말든 일단 보내놓는게 포인트임



위 2개 내용 뭐가됫든간에 일단 진행만해두면, 분명 누군가 총대매는 사람 나올꺼임 ㅋㅋㅋ

그냥 지지만해줘도.. 이전 문양초기화 사태때 다이아 우편발송 사건알쥬 ?



딱 10분만 투자하면 개이득임,,



나중에 잘되면.. 치킨 깊카 보내주는거잊지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