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34
조회: 504
추천: 0
전설템 없으면 그냥 글루딘 지르는게 정배인가요?기사단셋에 글루딘 0강인데, 그냥 오림주문서 말고 일반악세주문서로 글루딘 지르면 정배죠?
EXP
3,109
(77%)
/ 3,201
|
햇님반빵셔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