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59
조회: 485
추천: 0
일반장비및악세티제이일반장비는 전부비각인데요 글루딘반지는축작되있어서 지르기가 부담되고ㅜㅜ 비수그냥질러볼가요? 아니면망자팔찌각인을 질러볼까요 그리고 상점악세 바를거추천좀부탁드릴게요!!! ![]() ![]() ![]() ![]() ![]()
EXP
1,843
(21%)
/ 2,001
|





qweqw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