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장비는 전부비각인데요 글루딘반지는축작되있어서 지르기가 부담되고ㅜㅜ 비수그냥질러볼가요? 아니면망자팔찌각인을 질러볼까요
그리고 상점악세 바를거추천좀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