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가 좀 있는 물건 기준으로 

지금까지 요정에 남아있다 = 그동안 쌀먹했다

라는게 합리적임

진짜 진짜 내가 요정이 좋아서 요정으로 남아있다라고 하는 극소수의 경우를 제외하고

리부트 1년이 넘었는데 1황자리를 지키고있는 총사로 안 넘어간건 과금은 최소화 하고 봉축으로 

간간히 패키지를 샀을 가능성이 높음

이런게 게임을 즐기는 좋은 자세이지만 

좋은 전 본주는 아님 

우리가 원하는건 호구처럼 필수 패키지 다 질러놓은 전 본주들을 원하는거지 

고로 클체비 아끼려고 요정을 사서 내실을 채우기보다 

깔끔하게 스펙업된 총사 가져와서 100만원주고 클체시키는게 나을수도 있음

타 클레스에서 넘어오는건 살짝 비추인게 내실도 내실인데 클체비용이 더 비싸짐 ..

요정을 구매하기보다 내실찬 총사매물을 판매자한테 클체비 빼달라고 하세요 그게 제일 현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