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짭사이드 첫경험이였는데
그때도 어마어마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찐은 더 어마어마하다는 소문을 들었음
도대체 얼마나 더 주는건지.....오늘 저녁 8시가
월드컵 한국 경기보다 더 기다려지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