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버 초보 마검사라 아직 팔랑은 영웅팔랑입니다

요정가면 사냥터 다운된다던대 아마 클체를 활요정이 의미가 더 크기게 그런거 같아서요

불요정 뮨스킬이 25퍼 뎀감으로 기억하는대

영웅 팔랑보다 안좋은가요??

클체를 안하면 소과금으로 전팔랑까지 가능하고 해서 3전스

클체를 하면 제기준으로 돈을 좀 주고 클체+혈유까지 해서 2전스 될꺼같은대

린엠3개월 경력이라 고민이 되네요 뭘 해봤어야 유추를 할탠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