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26
조회: 610
추천: 0
형님들 마바리 캐릭은 성장셋 차야죠?리부트섭에서 마검사 소소하게 하고있는데
근뎀 161 방어 233 걍 마바리 캐릭입니다 이게 제가 근뎀충이라 티랑 견갑을 7짜리 완력으로 차고있는데 생각해보니까 쌈도 안하고 사냥만 하는 사냥충인데 이게 맞나싶어서요.. 이번에 악세 tj 나오면 한짝은 성장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말이 쓰잘대기없이 많았네요 성장으로 가야겠죠?
EXP
135,370
(1%)
/ 160,001
갑부
|
땡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