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게시판에 어느 총사 이해도가 떨어지는 사람이 글 썼는데

대충 요약하면 자기는 원뎀 215총사로 3000킬 정도한데

난 200정도로 4000킬 넘는다 했거든

그랬더니 날 개구라쟁이로 모네...

그래서 내가 오늘이나 낼 75되거든

그러면 인증 동영상 올릴까해

형들은 원댐 얼마에 몇킬하는지 댓좀주라

린드갑 유무도 써주고...

난 원댐200  4000킬(린드갑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