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요정이 활 든 거였는데

여요정이 검든 것으로 바뀌고

맨트도

"붉은 검 끝에 내려진 특별한 보상"으로 바뀜




이렇게 적어서 격수형들 꼬시면

이번인사이드m 성공하는거 맞죠 알바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