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괴물같은 요정을 투사로 어떻게 때려잡겠다고
설령 그렇게 더 말도 안되는 밸패한다고 해도 압도적인 유저수를 자랑하는 요정형들이 가만있겠냐고

그나저나 독점기 하나만 이라도 주라고 개객기들아
미뤄졌어도 상관없는데 독점기만 달라고 시방새들아
아무것도 못한다고

이제 더 아무것도 못하겠네 커브샷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