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트리플은 온오프이고 무빙샷되고

소울도 자동사용가능한데

잔여 MP기반 사용이 아니고
최소 잔여 HP 기준으로 쓴다는듯.

그리고 슈팅스타 구데기같은것 패시브로 변경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