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축7용반 축5용반을쓰고잇습니다.

성장반지로 교체복구가 된다길래 그럼 축7용반을 날려서 성반으로 교체를해야할지 축5짜리를날려서 교체 복구를해야할지..  고민이라 성반이 고트라길래 쌈은 일절안하는 사냥충입니다.
클래스는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