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28
조회: 202
추천: 0
형님들 질문하나만 할께요 반지때문에제가 지금 축7용반 축5용반을쓰고잇습니다.
성장반지로 교체복구가 된다길래 그럼 축7용반을 날려서 성반으로 교체를해야할지 축5짜리를날려서 교체 복구를해야할지.. 고민이라 성반이 고트라길래 쌈은 일절안하는 사냥충입니다. 클래스는 기사입니다..
EXP
2,783
(91%)
/ 2,801
|
건빵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