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을 좋아해서 다른 클체 다 재끼고 3년 동안 기다린 요정 리부트 인데
기다림 보람이 1도 없네?? ㅋㅋㅋㅋㅋ
뭔가 뒷통수를 썌게 맞았다기 보다는 도트댐으로 쳐맞아서
기분이 더 안좋은 느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