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31
조회: 459
추천: 0
3년 동안의 기다림_개선이라고 하면 개선요정을 좋아해서 다른 클체 다 재끼고 3년 동안 기다린 요정 리부트 인데
기다림 보람이 1도 없네?? ㅋㅋㅋㅋㅋ 뭔가 뒷통수를 썌게 맞았다기 보다는 도트댐으로 쳐맞아서 기분이 더 안좋은 느낌 ㅋㅋ
EXP
367
(67%)
/ 401
|
빙하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