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악세에 쓴돈만 못해도 2천은 될텐데
장난치나 ㅋㅋ 애초에 그림발록은 구섭이랑 안합친다면서
합치려면 메이플처럼 구섭 사용한 다이아 전부 뱉어 ㅈ같네 진짜
누구좋으라고 서버통합함?
통합해서 구섭 라인아닌 과금러들이 얻는 이득이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