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30
조회: 423
추천: 3
그발 서버를 다이아로 바꿔 ㅅㅂ련아가치보존이라며 개거튼련들아
그림리퍼 발록 서버를 다이아로 바꾸면 되자나 개거튼련들아 깍아내리지말고 올려쳐서 가치보존을 해야지 이 씨발 새끼들은 대가리에 똥이 찼나 가치보존이 중요 비즈니스 정책이라며 씨발련들아
EXP
194,172
(36%)
/ 210,001
|
낭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