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 것만 보면

3년 3개월간 다리 잘라놓고

휠체어 태운거임

물론 기존 요정보다 좋은건 맞음

대쉬기 문제도 해결 안되고 스킬 구성 병신이지만

사냥은 총사보다는 약간 좋겠지


근데 신령님이 말한, 격수도 갈 메리트가 없음

격수는 그냥 검요정 가라 이거임.

적어도 독점기는 줬어야 했고

활요도 알비노 1황 립서비스라도 했어야함


핵심 기믹인 레드 페어리도 불요 전용에

대미지 증가 스킬이 2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