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39
조회: 490
추천: 0
활요정이 근거리도 올만큼의 매리트는 없이 나옴나온 것만 보면
3년 3개월간 다리 잘라놓고 휠체어 태운거임 물론 기존 요정보다 좋은건 맞음 대쉬기 문제도 해결 안되고 스킬 구성 병신이지만 사냥은 총사보다는 약간 좋겠지 근데 신령님이 말한, 격수도 갈 메리트가 없음 격수는 그냥 검요정 가라 이거임. 적어도 독점기는 줬어야 했고 활요도 알비노 1황 립서비스라도 했어야함 핵심 기믹인 레드 페어리도 불요 전용에 대미지 증가 스킬이 2배다
EXP
228
(28%)
/ 301
|
번개우르르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