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37
조회: 499
추천: 1
악세 장기적으로 보면 이득 아님 ??돈 많이 쓴 형들은 안타깝지만
또 무슨 신규 악세 나올지도 모르고 예전 문양때도 그거 그대로 뒀으면 풀문양도 지금보다 쉽게 가능 했을 텐데, 여튼 화난 형들 많아서 뎃글 보기 무섭네 어차피 뎅으로 하루 한개씩 사서 어느 세월에 이동악세 만듭니까 ㅋㅋ 다 터질텐데
EXP
3,192
(98%)
/ 3,201
|
헬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