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 쓴 형들은 안타깝지만
또 무슨 신규 악세 나올지도 모르고
예전 문양때도 그거 그대로 뒀으면 풀문양도 지금보다 쉽게 가능 했을
텐데,     여튼 화난 형들 많아서 뎃글 보기 무섭네
어차피 뎅으로 하루 한개씩 사서 어느 세월에 이동악세 만듭니까 ㅋㅋ
다 터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