뎅 구매 안나온다 
안나온다

절대 통합안된다

그 확신하나로

전야제 나올때마다 
주말 6악세 뽑기 나올때마다
갖다박았던

제 자신이 이제 보이네요


7지룡이고 지랄이고
이제 패키지는 안삽니다
장비도 언제 좃통수 맞을지 모르니 
싹다 정리하겠습니다

쌀먹할게요

저희 혈원 틀니 딱딱이들 의견이 모아지네요

재밌네요
엔씨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