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18
조회: 955
추천: 0
저 어제 케릭 샀는데..그림리퍼 살껄 그랬어요
더 좋은 걸로 살 수 있었을텐데 복귀한 뒤로 하나도 되는 것도 없고 뭔가 꼬이기만 하고 터지기만 하고 오늘도 현타 오는게 영웅 각성 50번 넘게 했는데 1개도 성공 못했어요 뭐가 문제일까요?? 1. 접는다 2. 다마고치 운영만 한다 3. 모든 걸 받아들인다
EXP
29,929
(86%)
/ 30,201
|
이연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