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사의 앱제나 대쉬같은 유틸 부족으로 요정 별로라고 하는데

일단 오늘 공개된게 실제 업뎃의 절반정도라고 이야기해서 숨겨진거 졸라 많을듯

그리고 요정 딜이 개씹사기일거라고 예상됨.

앱제고 뭐고 그냥 물감옥 처음 나왔을때 그 느낌으로 걍 스펙차 무시하고 삭제시킬거 같음.

엔씨의 딸 요정인데 이게 전부일리 없어.

사장되었던 검요정 홍보 좀 해서 격수 넘어오게 꼬시려고 할애를 많이해서 그렇지

활요정이 유틸이고 뭐고 없이 그냥 딜로 찍어누를거 같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