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52
조회: 1,117
추천: 2
난 요정 생각보다 별론디...총사가 무서운건 이속느리게하고 대쉬기는 못쓰게하면서 내성따윈없는 확정 얼리기 + ㅈㄴ 긴 대쉬기를 두번쓰면서 튀면서 딜하는게 맛탱이가는건데 요정은 큰 이팩트는 안느껴지는데 검요정은 닥사냥용이고 쟁은 무조건 활인데 빠따야 피닉스저게 ㅈㄴ 아플꺼같긴하고 좋아지긴했는데 커브활말고는 쏘쏘? 사냥은 쩔거같긴함
EXP
63,739
(34%)
/ 67,001
|
운전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