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사가 무서운건 

이속느리게하고 대쉬기는 못쓰게하면서 내성따윈없는 확정 얼리기 +

ㅈㄴ 긴 대쉬기를 두번쓰면서 튀면서 딜하는게 맛탱이가는건데

요정은 큰 이팩트는 안느껴지는데

검요정은 닥사냥용이고

쟁은 무조건 활인데 

빠따야 피닉스저게 ㅈㄴ 아플꺼같긴하고 좋아지긴했는데

커브활말고는 쏘쏘?

사냥은 쩔거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