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57
조회: 613
추천: 0
투사는 어쩌라고아 진짜 너무아네 한클래스씩 리부트하는거는 좋은데 밸런스는 좀맞춰줘라 각캐릭터의특색에맞게 유저들이즐기는거지 리부트나올때마다사기로만들면어짜노
EXP
1,578
(89%)
/ 1,601
|
정엽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