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팩주자나요..
지금 3시에 신비팩주니까.

1시간전에 주는건 신비팩 이상 주는게 맞지 안나여??

일반팩 주는건 뭔가 하향 되는기분..

반박시 형님들 말이 맞아요

거지냐 욕하지 말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