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29
조회: 621
추천: 0
재경pd님 근데 인사이드m 하기 1시간전 부터 인가..뽑기팩주자나요..
지금 3시에 신비팩주니까. 1시간전에 주는건 신비팩 이상 주는게 맞지 안나여?? 일반팩 주는건 뭔가 하향 되는기분.. 반박시 형님들 말이 맞아요 거지냐 욕하지 말아주시길..
EXP
1,375
(87%)
/ 1,401
|
딩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