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레이드 참여인원이 많으면 더 좋은템 나올까요?

근뎀 300따리 뇌신으로 혼자 한 8분안쪽으로 잡는거 같은데, 좋은 템이 나온적이 없는거 같아서 다른 보조 계정 캐릭을 집어넣어야 하나 고민중인데, 여럿이서 잡으면 더 좋은템 나올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