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오피셜 뜨기전에
28만 다이아 겨우겨우 19쯤 정리했다가

요정 오피셜 뜨고
다시 20~22  주섬주섬 주워모았네요(총사계정에 5만쯤 더있죠)
마이너스 창조경제 ㅡㅡ.

뇌신에서 요정을 가느냐
vs
7지룡수정을 다시 도전하느냐 ㅡㅡ. 

오늘 8시입니다

형님들은 
요정 가시나요?